이용약관
1. 명칭 및 정의
쉐어오피스란 주식회사 쉐어오피스에서 운영하는 사무실공유 커뮤니티입니다.
Shareoffice는 Share[공유하다] + Office[사무실]의 합성어로, 사무실을 공유하고 싶은 개인이나 기업 간의 효율적 자원 활용을 위한 직거래 서비스 제공을 지향합니다.


2. 사무실 등록 및 관리
공유할 사무실 등록은 쉐어오피스 회원만 가능합니다.
쉐어오피스의 등록 사무실 정보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어 사무실 등록 후 휴대폰 결제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타결제수단을 사용했을 경우에는 등록 후60분 내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등록한 공유 사무실의 관리는 마이오피스 메뉴에서 수정 및 모집시작/ 모집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쉐어오피스 관리자는 사무실의 정보 관리 요청에 대한 메일을 매월1회씩 공유사무실 등록자에게 메일을 보냅니다.
쉐어오피스의 직거래는 사무실 공간을 제공할 사무실 제공자, 입주자 간에 직접 이루어지며, 쉐어오피스에서는 직접 개입하지 않습니다.


3. 사무실 검색
공유할 사무실의 검색은 쉐어오피스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은 사무실에 관련된 정보를 자유롭게 검색하여 사무실 등록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원관리 규정
쉐어오피스는 모든 회원은 1인 1 아이디를 가지며 모든 게시물에 실명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 가입시 메일주소, 성명은 본인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회원자격이 사라지며 아이디, 등록사무실, 게시물 등의 모든 회원 정보가 완전 삭제됩니다.

o 사이트 이용의 기본 약관을 지키지 않은 경우
o 쉐어오피스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수신거부가 되어 있거나 해당 메일 계정의 높은 보안 수준 등의 이유로 메일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재가입 가능)
o 본인이 탈퇴를 원하는 경우

아이디 삭제시 이미 등록된 사무실이 있는 경우 전부 삭제됩니다.


5. 회원의 권한 및 의무
쉐어오피스 회원은 하나의 아이디만을 사용하며 회원가입시 메일주소,실명 등의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 게시하는 모든 게시물에 실명을 공개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트 내의 모든 정보를 열람할 권리를 가집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생길 수 있는 책임 소재를 분명히 하기 위해 회원이 입력한 메일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것이어야 하며 쉐어오피스(admin@shareoffice.com) 에서 보내는 메일을 언제든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공지사항을 읽을 의무가 있습니다


6. 운영자의 권한 및 의무, 책임의 범위
모든 회원에게 공평하게 정보를 제공할 의무를 가집니다.
원의 정확한 정보를 수집할 권리가 있으며 수집된 정보는 저작권 위반의 사유를 제외하고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원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회원에 대해 사전예고없이 아이디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을 위반한 회원의 신상 정보를 원저작자에게 넘길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 '관리자에게' 게시판에 등록된 회원의 질문에 대해서 성실히 대답하여야 합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본 이용약관에 이미 언급되어 있는 부분에 대한 회원의 질문이 있거나 '관리자에게' 게시판을 통하지 않은 질문의 경우 반드시 대답할 의무가 없습니다.

운영자 메일을 통해 수동으로 메일주소 변경이나 패스워드 문의 등에 일일이 처리할 의무가 없습니다.


7. 회원의 탈퇴
회원 관리 규정에 근거한 회원자격 상실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관리자 임의로 탈퇴 조치가 가능하며 본인이 직접 탈퇴하길 원하는 경우 아이디,패스워드,메일주소를 적어 admin@shareoffice.co.kr 으로 [탈퇴] 라는 제목을 붙여 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와 관련된 사항은 회원 관리 규정에 근거합니다